귄터 그라스,양파 껍질을 벗기며, 장희창안장혁 옮김, 민음사, 2015(5).

 

[...] 47그룹 상을 주기로 결정되었다. 4500마르크에 이르는 상금이 모였는데, 출판인들이 자발적으로 낸 돈이었다. [...]

게다가 그 상금은 우리에게 브라운 회사 제품으로 백설공주의 관이라 불리는 멋진 모양의 까지 마련해 주었다.(554)

 

[...] 47그룹 상을 주기로 결정되었다. 4500마르크에 이르는 상금이 모였는데, 출판인들이 자발적으로 낸 돈이었다. [...]

게다가 그 상금은 우리에게 브라운 회사 제품으로 백설공주의 관이라 불리는 멋진 모양의 전축까지 마련해 주었다.

 

빠진 단어를 보완했다.

 

Plattenspieler = 전축

 

독일어 원문: [...] Außerdem trug uns das Preisgeld einen formschönen Plattenspieler der Firma Braun ein, genannt »Schneewittchensarg«, [...]

 

 

사진을 참고할 것.

 

모델 = Phonosuper Braun SK5 von 1958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