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른후트 형제단, 2024 말씀, 그리고 하루 - 2024 헤른후트 로중, 김상기홍주민 옮김, 한국디아코니아연구소, 2023(11).

 

2024726, 금요일

 

주님, 당신의 영은 만유 안에서 선하고 사랑의 기운으로 현존합니다. 당신은 자비하셔서 구원뿐 아니라 당신의 택한 자들에게 닥치는 재난의 자리에도 당신의 자비로 함께 하십니다. 내가 어떤 처지에 처하든 당신은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이십니다. 블레즈 파스칼

 

주님, 당신의 영은 만유 안에서 선하고 사랑의 기운으로 현존합니다. 당신은 자비하셔서 구원뿐 아니라 당신의 택한 자들에게 닥치는 재난의 자리에도 당신의 자비로 함께 하십니다. 참 그리스도인으로서 내가 어떤 처지에 처하든 당신 나의 아버지, 나의 하나님이심을 아는 은혜를 내게 보여주옵소서. 블레즈 파스칼

 

Herr, dein Geist ist so gut und lieblich in allen Dingen, du bist so barmherzig, dass nicht nur das Heil, sondern sogar das Unheil, das über deine Auserwählten kommt, eine Wirkung deiner Barmherzigkeit ist: Erweise mir die Gnade, dass ich wie ein wahrer Christ dich als meinen Vater und meinen Gott erkenne, in welcher Lage ich auch sein mag. Blaise Pascal

 

누락 보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