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른하르트 로제,루터 입문, 박일영 옮김, 복 있는 사람, 2019(4).

 

루터의 비텐베르크 정착 이후, 비텐베르크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폭동과 권위에 대한 복종의 문제가 더욱 큰 중요성을 지니게 되었다.(265)

 

루터의 바르트부르크 체류 이후, 비텐베르크뿐만 아니라 다른 곳에서도 폭동과 권위에 대한 복종의 문제가 더욱 큰 중요성을 지니게 되었다.

 

독일어 원문: Seit Luthers Wartburg-Aufenthalt und den Unruhen in Wittenberg, aber auch anderenorts gewann die Frage des Aufruhrs sowie des Gehorsams gegen die Obrigkeit an Bedeutung; [...].

 

seit Luthers Wartburg-Aufenthalt und den Unruhen in Wittenberg

 

= 루터의 바르트부르크 체류와 비텐베르크 소요 이후

 

고유 명사를 바로잡았다.

 

 

다음 글도 함께 볼 것:

 

https://blog.aladin.co.kr/livrebuch/1088129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