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들 로퍼,마르틴 루터, 박규태 옮김, 복 있는 사람, 2019(1).

 

152, 본문과 인용문을 구분해 조판할 것:

 

 

루터는 완전한 수사가 되려고 노력할 때의 감정도 다음과 같이 말한다.

 

나는 내가 하나님 앞에서 완전히 난장판이 된 양심을 가진 죄인임을 느꼈다.나는 죄인을 벌하시는 의로운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았다. 아니, 그분을 증오했다.

 

루터는 완전한 수사가 되려고 노력할 때의 감정도 다음과 같이 말한다.

 

나는 내가 하나님 앞에서 완전히 난장판이 된 양심을 가진 죄인임을 느꼈다.나는 죄인을 벌하시는 의로운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았다. 아니, 그분을 증오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