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들 로퍼,마르틴 루터, 박규태 옮김, 복 있는 사람, 2019(1).

 

저자 오류

 

카를슈타트를 지지하는 이들조차 카를슈타트에게 이 삽화 메시지를 이해하지 못하겠다고 말했다. 명민했던 카를슈타트는 이런 반응에 대응하여 더 많은 말을, 그러니까 자기 메시지를 설명한 55쪽짜리 논문을 만들어 냈다.(206)

 

카를슈타트를 지지하는 이들조차 카를슈타트에게 이 삽화 메시지를 이해하지 못하겠다고 말했다. 명민했던 카를슈타트는 이런 반응에 대응하여 더 많은 말을, 그러니까 자기 메시지를 설명한 50쪽짜리 논문을 만들어 냈다.

 

영어 원문: [...] In response, the intellectual Karlstadt produced more words, writing a fifty-five-page treatise of explanation.

 

카를슈타트의 글“Auszlegung vnnd Lewterung [...]”55쪽이 아니라, 50쪽이다.

 

다음 도서관 사이트를 볼 것:

 

https://opacplus.bib-bvb.de/TouchPoint_touchpoint/singleHit.do?methodToCall=showHit&curPos=172&identifier=19_FAST_628771872

 

http://digitale.bibliothek.uni-halle.de/vd16/content/structure/100034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