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레지아 모라,이상한 물질(을유세계문학 92), 최윤영 옮김, 을유문화사, 2018(1).

 

나는 플로리안과 폴카를 춘다. 조심해, 걔 집시야, 라고 동생이 말한다. 그게 뭐 어때서, 라고 내가 말하는데, 바닥은 먼지투성이이고 먼지도 우리 발밑에서 뛴다.(20)

 

나는 플로리안과 폴카를 춘다. 조심해, 걔 집시야, 라고 동생이 말한다. 그게 뭐 어때서, 라고 내가 말하는데, 바닥은 먼지를 흩날리고 우리 발밑에서 출렁댄다.

 

독일어 원문: Ich tanze Polka mit Florian. Paß auf, sagt mein Bruder, das ist ein Zigeuner. Na und, sage ich, und die Schiffsdielen stauben und hüpfen unter unseren Füßen.

 

die Schiffsdielen stauben und hüpfen unter unseren Füßen

 

= 마루는 먼지를 날리며 우리 발밑에서 출렁댄다

 

문장을 바로잡았다.

 

 

우리 발밑에서 움직이는 것은 먼지가 아니라, 마루 바닥’.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