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리히] 카울바하,칸트, 백종현 옮김, 서광사, 1992(3).

 

그런 마지막 시간에도 위대한 순간들이 있었다. 예컨대, 칸트는 죽기 나흘 전에도 그의 의사를 일어서서 맞이했으며, 인사를 하고서도 여전히 서 있었다.(21-22)

 

그런 마지막 시간에도 위대한 순간들이 있었다. 예컨대, 칸트는 죽기 아흐레 전에도 그의 의사를 일어서서 맞이했으며, 인사를 하고서도 여전히 서 있었다.

 

독일어 원문: Aber es gab in dieser letzten Zeit große Augenblicke. Neun Tage vor seinem Tode z. B. erwartete Kant seinen Arzt stehend und blieb auch während der Begrüßung stehen.

 

Neun Tage vor seinem Tode

 

= 그가 죽기 9일 전

 

단어를 바로잡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