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른후트 형제단, 2023 말씀, 그리고 하루 - 2023 헤른후트 로중, 김상기홍주민 옮김, 한국디아코니아연구소, 2022(11).

 

20231229, 금요일

 

주님, 나는 주님으로부터 작은 은사를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주님 자신께 속하여 간구하고자 합니다. 주님께서 내 안에 살아계셔서 세상과 죄로부터 영원히 구원해주시고 주님과 하나 되게 하소서. 헨리트 카타리나 폰 게르스도르프

 

주님, 나는 하나님의 아기인 주님으로부터 작은 은사를 원하지 않습니다. 나는 주님 자신을 갖기 원하여 간구하고자 합니다. 주님께서는 나를 위해서도 태어난 것이오니 세상과 죄로부터 영원히 구원해주시고 주님께로 온전히 이끌어 주소서. 헨리트 카타리나 폰 게르스도르프

 

독일어 원문: Ich will nicht kleine Gaben, du Gotteskind, von dir; dich selber will ich haben und bitten, dass auch mir du magst geboren heißen, der Welt und Sünde mich auf ewiglich entreißen und ziehen ganz an dich. Henriette Katharina von Gersdorf

 

번역을 바로잡았다.

 

ich will nicht kleine Gaben, du Gotteskind, von dir

 

= 나는 작은 선물을 원하지 않는다, 당신 하나님의 아기, 당신에게서

 

dich selber will ich haben und bitten

 

= 당신 자신을 나는 갖길 원해 청한다

 

dass auch mir du magst geboren heißen,

 

= 나에게도 또한 당신은 태어난 것이라 할 수 있으니

 

der Welt und Sünde mich auf ewiglich entreißen und ziehen ganz an dich

 

= 세상과 죄로부터 나를 영원히 떼어서 완전히 당신에게 당기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