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집에서 혼자서 저녁을 먹으면서 눈과 귀가 심심해서 유튜브에서 영상을 찾던 중 '역대 영화 OST 베스트 순위 TOP 26' 을 발견했습니다. 영화도 좋아하고 OST도 좋아하는지라 어떤 영화 OST들이 선정되었는지 궁금해서 보았습니다.

 

 26위 부터 하나씩 순위가 올라가면서 고개를 끄덕이기도 하고 감상에 젖기도 하면서 보았습니다. 가끔 순위가 납득이 안될 때도 물론 있었습니다. '아니, 저 영화는 좀 더 순위가 높아야 하는데', 혹은 '저 영화는 순위가 너무 높은 걸' 이런 생각들을 하면서 보았습니다. 순위가 점점 올라갈수록 감동도 커지더군요. 오래 전에 감명깊게 봤던 영화들을 하나씩 다시 떠올려 보게 합니다. 마지막으로 4위, 3위, 2위, 1위로 갈수록 감동 폭발이었습니다.

 좋은 영상이라 공유하고 싶어서 올립니다. 모두 제가 좋아하는 영화들이고 추천하고 싶은 영화들입니다. 3편은 아직 보지 못한 영화인데 어서 보고 싶네요^^ 즐감하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나와같다면 2017-06-15 23:4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지금은 늦어서 내일 들어볼께요. 첫곡만 들었습니다^^
오늘은 jtbc 뉴스 엔딩곡만 플레이리스트 만들었거든요.. 그거 들었어요

고양이라디오 2017-06-15 23:53   좋아요 0 | URL
반가운 영화들이 많을꺼예요. 꼭 들어보세요^^
전 집안일 하면서 계속 반복해서 들었네요ㅠ 집안일 힘드네요ㅠㅋㅋ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