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는 보고 싶은 책도 많지만 보고 싶은 영화도 많습니다. <엽문>을 보고 견자단형님을 알게됐습니다. 최근에 개봉한 스타워즈 영화에도 출연하시고 헐리웃에서도 활약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몰랐는데 <엽문3>가 작년에 개봉했었군요. 전혀 몰랐습니다. <엽문3> 짝퉁영화가 있는데 견자단이 출연한 <엽문3>가 진짜 입니다. <엽문> 강추드리립니다. <엽문2>는 <엽문>을 재밌게 보신 분들은 재밌게 보시리라 생각합니다. 


 <엽문3>에서 견자단과 타이슨의 격투장면이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오금 지리는 영상이네요. 견자단형님 잠시 사선을 오갔습니다. 마지막 레프트 훅은 사전에 약속된 동작이 아닌듯합니다. 타이슨이 본능적으로 주먹이 나간게 아닌가 싶습니다. 타이슨, 견자단 모두 놀란 표정입니다. 견자단형님은 꽃밭구경하고 오신 표정입니다.




 실제로 견자단형님이라도 타이슨한테 저렇게 맨주먹으로 2대 맞으면 아마 복합골절에 바로 의식을 잃은상태로 병원행일거라 생각합니다. 


 유투브영상도 있으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n86D3JDpGLw


(원래 위의 2 사진파일 모두 움직이는 사진인데 안 되네요ㅠ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네요ㅠ)

 

2.


 2010년도 영화인데 우리나라에서는 2016년에 개봉한 <괴테> 입니다. <파우스트 1>을 재밌게 보고 아직도 2권을 시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2권도 무척기대가 됩니다만... 읽고 싶은 책이 너무 많아서 잠시 잊고 있었습니다. <괴테> 영화도 기대되고 보고 싶습니다.



3.

 뉴스보니 박근혜대통령이 한강작가의 맨부커상 수상 축전을 거부했다고 보도가 되네요. 한강작가도 5.18을 다룬 <소년이 온다> 때문에 블랙리스트에 올라 있었나 봅니다. 그나저나 한강작가님 인터뷰영상을 보니깐 한강님이 채식주의자의 주인공같은 느낌이네요. 다크서클도 짙고 머리도 푸석푸석하시고 건강이 나쁘지 않나 염려스럽습니다.



4.

 어제 집에가니 주문한 <스켑틱> 2권과 이벤트에 당첨되어 머그잔이 도착해있더군요. 잠깐 읽어봤는데 역시 재미있습니다. 요즘은 서평단 당첨때문에서도 그렇고 거의 매일 집에 갈 때 마다 책이 도착해 있어서 기쁩니다. 어떤 책이 도착했나 뜯어보는 설렘도 있고요. 곧 점심시간입니다. 다들 점심 맛있게 드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cyrus 2017-01-12 13:4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제가 알기로는 알라딘에 움직이는 사진 이미지 업로드가 안 되는 거로 알고 있어요. 저도 한 번 시도해봤는데 안 됐어요. ^^;;

고양이라디오 2017-01-12 14:12   좋아요 0 | URL
그러네요. 그러고 보니 저도 한 번도 못본거 같아요ㅎ 안되나보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