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9.5

 감독 스파이크 존즈

 출연 호아킨 피닉스, 에이미 아담스, 루니 마라, 스칼렛 요한슨

 장르 드라마, 멜로, 로맨스



 이 영화도 좋은 영화라고 알고 있어서 보고 싶었던 영화였습니다. 본래 혼자서 멜로영화는 잘 안보는 편입니다만 왠지 가끔은 멜로영화가 보고 싶어질 때가 있습니다. 멜로영화는 보통 슬프고 가슴아프기 때문에 좋아하지 않습니다. 


 남자 주인공에게 굉장히 감정이입하면서 영화를 감상했습니다. 그는 섬세한 남자입니다. 남을 배려하지만 중요한 순간에는 자기 중심적입니다. 남자 주인공의 행동이나 감정들에 많이 공감하면서 봤습니다. 영상과 음악도 아주 훌륭하고 좋았습니다. 거장의 손길이 곳곳에서 느껴졌습니다. 감독 스파이크 존즈는 <존 말코비치 되기>, <어댑테이션>, <잭 애스> 시리즈의 감독입니다. <존 말코비치 되기>와 <어댑테이션> 모두 보고 싶은 영화입니다. 특히 <존 말코비치 되기>는 너무 유명한 영화입니다. <Her>는 미국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에서 각본상을 받았습니다.


 이 영화를 빛낸 여주인공은 스칼렛 요한슨입니다. 목소리만으로도 다양한 감정들을 생동감있게 표현해냈습니다. 스칼렛 요한슨의 매력과 연기력에 깜짝 놀랐습니다.


 가슴 찡하고 아름다운 로맨스 영화를 보고 싶으시다면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스칼렛 요한슨과의 가상 연애를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사랑한만큼 상처받을테지만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나와같다면 2016-12-27 22:23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우크렐레로 연주하는 ‘The moon song‘ 너무 좋죠..?

고양이라디오 2016-12-28 09:12   좋아요 0 | URL
나와같다면님 덕분에 다시 들어봤습니다.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