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6.5

 감독 가렛 에반스

 출연 이코우웨이스, 아얀루히안, 도니알람시아, 아난다조지

 장르 액션, 범죄, 스릴러

 인도네시아 영화


 

 청소년관람불가, 인도네시아 액션 영화입니다. 옹박의 추억이 떠오르는 영화입니다. <레이드> 1과 2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2는 수작이지만, 1은 단순 액션영화였습니다. 


 북다이제스터님께 아무생각없이 볼 수 있는 액션영화를 추천해달랬더니 정말 아무생각없이 볼 수 있는 액션영화를 추천해주셨습니다. 제가 잘못된 소원을 빌었나봅니다. 조금은 생각할 수 있는 액션영화를 추천해달라고 할 껄 그랬습니다. <레이드2>는 생각하면서 재밌게 볼 수 있는 액션영화입니다. 2는 스토리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웰메이드 액션 영화입니다. 추천입니다! 


 진삼국무쌍이라는 게임을 아십니까? 삼국지 영웅들을 플레이해서 적들을 마구마구 베는 액션게임입니다. 전투마다 몇 백명, 몇 천명을 무찌릅니다. 그런 류의 액션 영화입니다. 일당백입니다. 호쾌하고 타격감있는 액션을 보시고 싶으시다면 추천입니다. 킬링타임용으로 맥주마시면서 보면 좋을 영화입니다. 액션 하나는 일품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엑스트라 하면 안됩니다. 주인공은 유승준 닮았고 악당은 이외수 닮았습니다. 유승준, 이외수 팬 분들에겐 반가운 영화입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북다이제스터 2016-10-11 23:0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무술은 옹박의 무에타이가 아니라,
말레시아의 실랏 인데요. ㅠㅠ

고양이라디오 2016-10-11 22:30   좋아요 0 | URL
ㅠ,ㅠ <옹박>의 액션을 봤을 때만큼 충격적이고 새로웠다는 뜻입니다. 무술 이름이 말레시아의 실랏이었군요. 옹박보다 훨씬 멋진 액션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