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9
감독 존 패브로
출연 페드로 파스칼, 칼 웨더스
장르 SF, 모험, 스페이스 오페라, 액션
시즌 1, 2, 3를 몰아서 봤다. 주말에 정주행했다. 한 에피소드가 30~50분이라서 생각보다 금방금방 보게 된다. 재밌다. 이제 나도 스타워즈 세계관 입성이다! This is the way.
친구가 예전에 <만달로리안> 재밌다고 했지만 디즈니 구독할 생각은 없었다. 한 달 동안이나 볼만한 작품이 있나 싶었기 때문. 그러다 어떤 영화를 보려고 하는데 디즈니에만 있는데 비용이 무려 5500원이었다. 디즈니 한 달 구독이 9900원인가 된다. 그냥 영화만 결제하는 거 보다 이참에 디즈니 한 달 구독해보잔 마음으로 결제를 했다. This is the way.
"This is the way." 만달로리안들이 입버릇처럼 하는 말이다. "이것이 우리의 길이다." 대략 이런 뜻이다. 결의를 다지거나 할 때 자주 쓴다.
아무튼 영화를 보고 친구가 추천해준 <만달로리안>이 생각나서 봤다. 에피소드를 거듭할수록 점점 재밌어지고 한 번씩 가슴이 웅장해지거나 감동을 주는 부분들이 있어 좋았다. 간만에 재밌는 드라마를 봐서 좋았다.
스타워즈 세계관에 더 빠져들고 싶어서 영화나 드라마를 이어서 봐야겠다. This is the way.
평점 10 : 말이 필요없는 인생 최고의 영화.
평점 9.5: 9.5점 이상부터 인생영화. 걸작. 명작
평점 9 : 환상적. 주위에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영화. 수작
평점 8 : 재밌고 괜찮은 영화. 보길 잘한 영화.
평점 7 : 나쁘진 않은 영화. 안 봤어도 무방한 영화. 범작
평점 6 : 아쉬움이 많이 남는 영화. 6점 이하부터 시간이 아까운 영화.
평점 5 : 영화를 다 보기 위해선 인내심이 필요한 영화.
평점 4~1 : 4점 이하부터는 보는 걸 말리고 싶은 영화. 망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