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평점 8.5

 감독 존 매든

 출연 제시카 차스테인, 마크 스트롱, 구구 바샤-로, 알리슨 필, 마이클 스털버그

 장르 드라마



 웰메이드 영화이다. 오랜만에 몰입하고 긴장하고 초조한 마음으로 영화를 봤다. 숨쉴틈도 주지 않고 몰아붓이는 영화이다. 전개가 빠르고 정보량이 많아서 솔직히 초반부에 따라가기가 힘들었다. 추천받아서 본 영화인데 만족스러웠다. 흥행에 성공하진 못한 영화지만 네이버 평점 9.32가 이를 증명한다. 


 연출도 좋지만 배우들의 연기력 또한 좋다. 특히 제시카 차스테인은 강렬하다 못해 파괴적이다. 주변을 파괴하고 자기 자신까지 파괴하는 듯해서 정말 조마조마하면서 봤다. 캐릭터의 다양한 면모를 너무나 잘 연기했다. 몰랐는데 <인터스텔라>의 주연배우이다. 예전에는 배우 이름에 신경을 안 써서 같은 배우인지 매칭이 잘 안됐다. 뒤늦게 알아가고 있다. 필모그래피를 찾아보니 상당히 많이 본 배우이다. <그것: 두 번째 이야기>, <엑스맨: 다크 피닉스>, <몰리스 게임>, <제로 다크 서티>에서 봤다. 약간 똑똑하고 강인한 여성 연기를 잘하시는 것 같다. 


 <미스 슬로운>은 로비스트에 관한 영화이다. 총기규제 관련 법안을 놓고 마치 첩보 스릴러처럼 싸운다. 총기, 정치, 로비 등 미국의 치부를 다룬 영화이다. 주인공은 뛰어난 전략가이지만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을 가리지 않는다. 마치 폭주기관차 같다. 


 탄탄한 시나리오와 연출, 연기력으로 오랜만에 웰 메이드 영화를 감상했다. 제시카 차스테인 기억해야겠다. 그녀의 작품들과 연기는 지금까지 모두 만족스럽다. 



 평점 10 : 말이 필요없는 인생 최고의 영화. 

 평점 9.5: 9.5점 이상부터 인생영화. 걸작명작

 평점 9 : 환상적. 주위에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영화. 수작

 평점 8 : 재밌고 괜찮은 영화. 보길 잘한 영화. 

 평점 7 : 나쁘진 않은 영화. 안 봤어도 무방한 영화. 범작

 평점 6 : 아쉬움이 많이 남는 영화. 6점 이하부터 시간이 아까운 영화. 

 평점 5 : 영화를 다 보기 위해선 인내심이 필요한 영화. 

 평점 4~1 : 4점 이하부터는 보는 걸 말리고 싶은 영화. 망작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얄라알라 2023-06-26 13:4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흐! 라디오님의 블로그에는 제가 좋아하는 배우님들이 자주 올라 옵니다!! 2017년 작품인데 저는 왜 아직 못봤던 걸까요?^^ 감사합니다

고양이라디오 2023-06-26 15:25   좋아요 0 | URL
제시카 차스테인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요 작품 추천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