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is Van Gogh 디스 이즈 반 고흐 This is 시리즈
조지 로담 지음, 슬라와 하라시모비치 그림 / 어젠다 / 2015년 10월
평점 :
품절



 80p의 반 고흐 그래픽 평전이다. 어제 다른 책을 보다 쉬어가기 위해 이 책을 봤다. 반 고흐의 일생과 그림 속에 빨려들어갔다. 역시 해설이 들어가니 그의 작품들이 더 좋게 느껴진다. 나중에 꼭 암스테르담 반 고흐 미술관을 가보고 싶다. 

 

 반 고흐는 내가 가장 사랑하는 화가다. <반 고흐, 영혼의 편지> 1, 2를 재밌게 읽었다. 반 고흐 관련 책들과 그의 그림들을 더 보고 싶다. 알라딘에 반 고흐를 검색해보니 관련 책들이 많다. 관련 책들이 많아서 어떤 책을 고를지 고민이 된다. 


 다시 책 이야기로 돌아와서, 이 책은 This is 시리즈이다. 서양 미술가들의 삶과 그림을 다룬 그래픽 평전 시리즈이다. 짧은 책이지만 반 고흐의 생애와 주요 작품들을 다뤘다. 반 고흐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가볍게 볼만한 책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그레이스 2023-06-23 19:5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요즘 그래픽 평전이 잘 나오네요.

고양이라디오 2023-06-25 14:28   좋아요 0 | URL
그래픽 평전, 그래픽 노블, 만화 좋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