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8

 감독 조쉬 분

 출연 안야 테일러 조이, 메이지 윌리암스, 찰리 히튼

 장르 액션



 음... 일단 하나 밝히자면 액스맨 시리즈에서 나의 평가는 일반 대중의 평가보다 훨씬 후한 거 같다. <뉴 뮤턴트>는 20세기 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액스맨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으로 스핀 오프 성격의 작품이다. 액스맨 시리즈와 세계관을 공유하지만 번외편이라 생각하면 되겠다. 때문에 우리가 알고 있는 액스맨 시리즈의 액스맨들은 나오지 않는다. 하지만 청소년으로 구성된 다양한 능력을 가진 액스맨들이 나와서 볼만했다. 


 일단 이 작품 상당히 혹평을 받고 졸작을 겨우 면했다는 평을 받고 흥행에도 크게 실패했지만(코로나 영향도 컸다) 네이버 평점은 7.78로 생각보다 괜찮다. 개인적으로 기대보다 괜찮게 봤다. 볼만했고 특히 내가 좋아하는 안야 테일러 조이가 나와서 더욱 좋았다. <기묘한 이야기>에서 본 찰리 히튼도 나와서 반가웠다. 


 유튜브에서 액스맨 시리즈 통합 요약본을 보다가 다른 작품은 다 봤는데 이 작품을 안봤다는 걸 알게 됐다. 혹평을 받았던 <액스맨 : 다크 피닉스>도 재밌게 본 내가 아닌가! 찾아 보니 평이 좋진 않았지만 팬심 플러스 안야 테일러 조이를 보려고 영화를 봤다. 결과는 만족.


 안야 테일러 조이를 주인공으로 뉴 뮤턴트 속편을 찍었으면 좋겠으나... 이미 망해버려서... 액스맨 시리즈가 마블로 넘어갔으니 혹시 마블에서 안야 테일러 조이를 볼 수 있었으면 하고 기대해본다. 



 평점 10 : 말이 필요없는 인생 최고의 영화. 

 평점 9.5: 9.5점 이상부터 인생영화. 걸작명작

 평점 9 : 환상적. 주위에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영화. 수작

 평점 8 : 재밌고 괜찮은 영화. 보길 잘한 영화. 

 평점 7 : 나쁘진 않은 영화. 안 봤어도 무방한 영화. 범작

 평점 6 : 아쉬움이 많이 남는 영화. 6점 이하부터 시간이 아까운 영화. 

 평점 5 : 영화를 다 보기 위해선 인내심이 필요한 영화. 

 평점 4~1 : 4점 이하부터는 보는 걸 말리고 싶은 영화. 망작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레삭매냐 2023-06-13 17:3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마블에서 새로운 뮤턴트 시리즈
를 내주었으면 하는 작은 바람이...

고양이라디오 2023-06-13 17:59   좋아요 1 | URL
안야 테일러 조이를 주인공으로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