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은경의 톡톡 칼럼 - 블로거 페크의 생활칼럼집
피은경 지음 / 해드림출판사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페크pek0501님(이하 페크님)이 책을 출간하셨다는 것을 뒤늦게 알게 됐습니다. 늦었지만 축하인사 드리고 부랴부랴 책을 구입했습니다. 페크님은 오랜기간 독서를 즐기시고 칼럼을 쓰셨습니다. 이렇게 책까지 출간하셨다니 대단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칼럼들을 모아서 책이 출간되었으면 합니다.  


 저는 알라딘 이웃 분들 중 책을 출간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제가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서재 글을 보기보다 이렇게 책으로 읽는 것을 훨씬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다 저 편하자고 하는 생각이지만 알라디너 분들 중에는 글을 재밌게 잘 쓰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페크님은 풍부한 독서력을 바탕으로 일상의 소소한 이야기들을 풀어나갑니다. 때로는 교훈을 얻고 때로는 공감하며 편안하고 즐겁게 읽었습니다. 


 일단 글이 딱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짧은 호흡의 단문, 간단 명료하고 군더더기 없는 문장. 풍성한 독서에서 나오는 다양한 책 이야기와 인용들 덕분에 더욱 즐거웠습니다. 책을 받고 하루만에 다 읽었습니다. 


 독서광이 쓴 책은 재밌을 수밖에 없습니다. 일단 저도 한 때 꽤나 독서광이었기 때문에(지금은 독서보다 드라마, 유튜브를 더 많이 보는 거 같습니다.) 글쓴이의 생각과 의견, 감정 등에 공감하며 읽었습니다. 제가 읽은 책 이야기가 나오면 반갑고 아직 읽지 못한 책 이야기가 나오면 호기심이 생겼습니다.  


 오랜만에 독서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고 독서 욕구가 자극되는 책이었습니다. 또한 글쓰기에 대한 응원과 격려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알라디너 여러분! 우리 모두 재밌게 읽고 즐겁게 씁시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23-03-10 14:1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3-03-10 15:15   URL
비밀 댓글입니다.

페크pek0501 2023-03-10 14:1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간략하면서도 요령 있는 글솜씨가 돋보이는 리뷰, 잘 읽었습니다.
다음에 책을 또 내게 되면 사인본을 선물로 드리고 싶습니당~~~(넘 속 보였나요?)ㅋㅋ

고양이라디오 2023-03-10 15:13   좋아요 1 | URL
과찬이십니다. 댓글 감사드립니다^^

사인본 욕심나네요ㅎ 사인본 받고 책 구입도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