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평점 8.5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

 출연 커트 러셀, 로사리오 도슨, 바네사 페롤리토, 조던 레드, 로즈 맥고완, 시드니 타미아 포이티어,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트레이시 톰스 

 장르 범죄



 요즘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에 꽂혀서 그녀의 영화를 찾아보고 있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영화가 있어서 믿고 봤다. 


 재밌었다. 큰 기대를 안했었다. 유튜브에서 이미 이 영화 리뷰를 봐서 내용을 어느 정도 알고 있었다. 역시 명작은 결말과 전개를 알고 있어도 재밌는 것일까? 결말 내용을 다 알고 봐도 재밌었다.


(스포일러 있습니다)


 이 영화 단순하다. 단순해서 강하다. 이렇게 화끈하고 시원하고 유쾌한 복수 영화가 있었던가? 정말 나쁜 놈을 보여준다. 그 놈에게 당하다가 시원하게 복수한다. 이 나쁜 놈이 나쁜 놈일수록 복수의 카타르시스는 커진다. 진짜 나쁜 놈이라서 복수하는 게 너무 통쾌하고 시원했다. 


 7명의 미녀가 나온다. CG없는 차량 추격씬은 쾌감을 자아낸다. 단순하고 투박하지만 그만큼 화끈하고 시원한 영화! 쿠엔틴 타란티노. 확실히 뭘 좀 아는 감독이다. 배우로만 안나오면 좋겠다. 너무 몰입이 깨진다. 

   



 평점 10 : 말이 필요없는 인생 최고의 영화

 평점 9.5: 9.5점 이상부터 인생영화

 평점 9 : 환상적. 주위에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영화

 평점 8 : 재밌고 괜찮은 영화. 보길 잘한 영화

 평점 7 : 나쁘진 않은 영화. 안 봤어도 무방한 영화

 평점 6 : 아쉬움이 많이 남는 영화. 6점 이하부터 시간이 아까운 영화

 평점 5 : 영화를 다 보기 위해선 인내심이 필요한 영화

 평점 4~1 : 4점 이하부터는 보는 걸 말리고 싶은 영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레삭매냐 2023-02-10 16:41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데스 프루프 -

컷 러셀의 돌아이 연기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차 체이싱 시퀀스는 아마
대역을 쓰지 않고 실제로
차에 매달려서 찍었다고
한 것 같은데... 기억이 가
물가물하네요.

고양이라디오 2023-02-10 18:29   좋아요 3 | URL
네 맞습니다. CG없이 실제 배우가 소화했다고 하더라고요. 원래 스턴트가 전공이라고는 하던데 진짜 보고있는데 조마조마하더라고요ㅎ

커트 러셀 연기 좋더라고요ㅎ

서곡 2023-02-15 15:06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엄청 재미있죠 ㅋㅋㅋ 저는 극장에서 봤는데 막판에 박수가 터졌답니다 환호성과 함께

고양이라디오 2023-02-15 15:43   좋아요 1 | URL
와~ 대단하네요. 극장에서ㅎ

그정도로 통쾌하고 시원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