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8.5

 감독 로버트 로드리게즈

 출연 로즈 맥고완, 프레디 로드리게스, 조슈 브롤린, 마리 쉘톤, 마이클 빈

 장르 액션, 공포, SF



 좀비물이다. 화끈한 영화를 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린다. 잔인하지만 코믹, 유쾌한 느낌이 있고 만화, 게임같은 느낌이 있어서 실감나지 않는다. 잔인함이 거북하게 느껴지지 않았다. 


 영화의 무대는 텍사스다. 텍사스 사람들은 다들 왜 이렇게 터프한 지. 


 B급 느낌에 병맛 느낌도 있다. 개연성은 밥 말아 먹었다. 하지만 재밌다. 아무리 좋은 영화를 봐도 재밌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 때가 요즘 많았다. 그래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새삼 알게 되었다.


 역시! 감독 필모그래피를 찾아보니 <스파이 키드>, <씬 시티>, <알리타> 감독이시다. 세계적인 감독으로 발돋움 했다고 한다. 역시 재밌는 영화를 만들 줄 아는 감독은 장래성이 매우 밝다!


 간만에 화끈한 재미을 준 영화. 



 평점 10 : 말이 필요없는 인생 최고의 영화

 평점 9.5: 9.5점 이상부터 인생영화

 평점 9 : 환상적. 주위에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영화

 평점 8 : 재밌고 괜찮은 영화. 보길 잘한 영화

 평점 7 : 나쁘진 않은 영화. 안 봤어도 무방한 영화

 평점 6 : 아쉬움이 많이 남는 영화. 6점 이하부터 시간이 아까운 영화

 평점 5 : 영화를 다 보기 위해선 인내심이 필요한 영화

 평점 4~1 : 4점 이하부터는 보는 걸 말리고 싶은 영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레삭매냐 2023-02-10 16:4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플래닛 테러...

정말 오래 전에 본 영화인데
진짜 비급 갬성 만빵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고양이라디오 2023-02-10 18:28   좋아요 0 | URL
재미없는 A급 영화보다 재밌는 B급 영화가 훨씬 낫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