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7.5

 감독 드류 고다드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 크리스튼 코놀리, 안나 허치슨, 프란 크랜즈, 제시 윌리엄스 

 장르 액션, 공포, SF, 스릴러



 평점 10 : 말이 필요없는 인생 최고의 영화

 평점 9.5: 9.5점 이상부터 인생영화

 평점 9 : 재밌었고 주위에 추천하고 싶은 영화

 평점 8 : 자신있게 추천하긴 어렵지만 괜찮은 영화. 보길 잘한 영화.

 평점 7 : 나쁘진 않은 영화. 킬링타임용. 안 봤어도 무방한 영화.

 평점 6 : 아쉬움이 많이 남는 영화. 6점 이하부터 시간이 아까운 영화

 평점 5 : 영화를 다 보기 위해선 인내심이 필요한 영화. 

 평점 4~1 : 4점 이하부터는 보는 걸 말리고 싶은 영화




 예전에 지인 분께 추천받았는데 제 취향이 아닌 거 같아서 안 보고 있던 영화입니다. 리뷰들을 보니 꽤 괜찮은 영화 같아서 이번에 보게 됐습니다. 최근에 공포 영화를 즐겨보고 있기도 해서 더 관심이 갔습니다.


 공포 영화이긴한데 약간 비틀기를 시도한 작품입니다. 장르를 파괴하고 영화 공식을 비튼 영화라 그런지 신선합니다. 뻔하면서 뻔하지 않아 볼만했습니다. 토르의 크리스 헴스워스가 출연했습니다. 


 신선한 공포영화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무섭진 않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mini74 2022-04-27 15:2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헉 !! 저 이 영화 좋아해요 완전 병맛 ! 특히 마지막 반전? ㅎㅎ 처녀아닌 처녀제물 등 제가 좋아하는 영화에요 반가워서 ㅎㅎ

고양이라디오 2022-04-27 16:30   좋아요 1 | URL
ㅎㅎㅎ B급 정서인데 반전도 예상외고 꽤나 신전했어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