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9.5

 감독 데이비드O.러셀

 출연 크리스찬 베일, 에이미 아담스, 브래들리 쿠퍼, 제레미 레너, 제니퍼 로렌스

 장르 범죄, 드라마


 평점 10 : 말이 필요없는 인생 최고의 영화

 평점 9.5: 9.5점 이상부터 인생영화

 평점 9 : 재밌었고 주위에 추천하고 싶은 영화

 평점 8 : 자신있게 추천하긴 어렵지만 괜찮은 영화. 그래도 보길 잘한 영화.

 평점 7 : 나쁘진 않은 영화. 킬링타임용. 안 봤어도 무방한 영화.

 평점 6 : 아쉬움이 많이 남는 영화. 6점 이하부터 시간이 아까운 영화

 평점 5 : 영화를 다 보기 위해선 인내심이 필요한 영화. 

 평점 4~1 : 4점 이하부터는 보는 걸 말리고 싶은 영화




 인생영화입니다. 영화를 보면서 행복했습니다. 배우들의 연기에 감탄하면서 봤습니다. 최고의 감독과 최고의 배우들이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2014년 최고의 화제작입니다. 타임, 롤링스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선정 "올해 최고의 영화 TOP 10" 에 올랐습니다. 제71회 골든글로브 최다 부문 수상(최우수 작품상, 여우 주연상, 여우 조연상), 제 86회 아카데미 10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 되었습니다. 


 말이 필요없습니다.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쉽게 남우주연상을 수상하진 못했지만 크리스찬 베일의 연기 좋았습니다. 에이미 아담스는 연기 잘하는 배우로 이미 알고 있고 여러 작품에서 만나 바 있었습니다. 저는 이 영화에서 그녀의 연기력을 실감했습니다. 여우주연상을 수상할 자격이 충분합니다. 제니퍼 로렌스도 조연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여우조연상을 받을 자격이 충분했습니다. 로버트 드 니로도 마피아 역할로 출연하는데 포스가 후덜덜했습니다. 진짜 마피아 같았습니다.


 꼬여가는 상황, 등장인물들의 불안과 긴장이 온전히 느껴지는 영화였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붕붕툐툐 2021-05-31 21:24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오오! 바로 나왔네요, 인생영화!!
꼭 보겠습니당! 저장 꾸욱!

고양이라디오 2021-05-31 23:19   좋아요 1 | URL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