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프로젝트 헤일메리>부터 읽고 있는데 재밌네요^^ 44p 읽고 있습니다. 


 <마션>의 작가 앤디 위어의 신간입니다. 이 책도 영화화가 확정되었습니다. 라이언 고슬링 주연입니다. 이미 라이언 고슬링을 주연으로 상상하며 읽고 있습니다^^b


 <마션> 책은 안봤지만 영화는 봤습니다. 이 책을 다 보고나면 작가의 다른 작품 <마션>과 <아르테미스>도 읽고 싶어질 거 같습니다.


 

 <듄 1>을 구입했습니다.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SF 소설이며,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SF 소설이라고 합니다. 판타지의 <반지의 제왕> 급이라고 합니다. <듄> 역시 최근 영화로 제작되어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개봉이 연기 되었습니다. 


 <듄>은 드니 빌뇌브씨가 감독을 맡았습니다.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드니 빌뇌브 감독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감독 Top 3 안에 드는 감독입니다. <시카리오>, <컨택트>, <블레이드 러너 2049> 등의 영화를 만든 감독입니다. 


 요즘 재밌는 책이 없어서 SF 책을 2권 구입했습니다. 재밌게 읽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미미 2021-05-18 20:0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라이언 고슬링 연기 잘하는데요,영화화 확정이라니 일단 바구니로 슝ㅋㅋ이 책 읽으신 분들 거의 별5개네요!

고양이라디오 2021-05-20 10:01   좋아요 1 | URL
영화로 만들어지면 어떤 모습일지 상상하면서 읽고 있어요ㅎ 반쯤 읽었는데 별점 4점이상은 주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