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9월에는 6권의 책과 4편의 영화를 봤습니다. 요즘 보고싶은 책이 많습니다. 열심히 읽어야겠습니다. 책과 영화 좋았던 순서대로 소개해보겠습니다.

 

















 영화유튜버 '거의없다' 님의 책입니다. 유튜브가 재밌어서 책도 구매해 봤는데 역시나 재밌었습니다. 영화에 대한 이야기, 자신의 삶, 유튜버에 대한 이야기가 담긴 책입니다. 영화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하고 싶은 책입니다. 

 

















 작년은 코로나로 디즈니 주가가 많이 하락했었습니다. 지금은 많이 올랐습니다. 디즈니에 투자하면서 디즈니에 대해 알고 싶어서 구입한 책입니다. 2005년부터 2020년 연초까지 15년간 디즈니 CEO로 역임한 밥 아이거가 쓴 책입니다. 무척 재밌게 읽었습니다. 디즈니와 밥 아이거에 대해 많은 것들을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그는 스티브 잡스 생전에 가깝게 지낸 친구입니다. 잡스와 얽힌 이야기들이 너무 재밌었습니다. 잡스에 대해 더 잘 알게 되었습니다. 품위있는 경영을 보여준 밥 아이거의 이야기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류시화씨의 산문집입니다. 자신의 이야기와 인생에 교훈을 주는 좋은 이야기들을 담은 책입니다. 삶과 인생에 대한 교훈과 지혜가 담긴 책입니다.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류시화씨의 책과 류시화 씨가 번역한 책들 좋아합니다. 


















 부동산 관련 책 2권을 읽었습니다. 2권 다 부동산입문서로 추천드리고 싶은 책입니다. <쏘쿨의 수도권 꼬마아파트>, <부자가 된 짠돌이> 순으로 읽으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먼나라 이웃나라 3: 도이칠란트> 입니다. 먼나라 이웃나라는 완독했다고 생각했는데 새로운 시리즈가 계속 나오고 있군요. 최근 이야기들도 궁금합니다. 




 아래부터는 영화소개입니다.















 <어 퓨 굿맨> 좋아하시는 이웃 분들이 많으시더군요. 명작입니다. 재밌습니다. 안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평점 9점. 법정이야기, 톰 크루즈, 잭 니콜슨, 데미 무어가 출연합니다. 명 감독 로브 라이너 감독 작품입니다. 강추하는 작품입니다. 

















 <딜리버리 맨> 코믹, 감동영화입니다. 평점 8점. 재밌게 봤습니다. 가볍게 보시길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자신에게 533명의 생물학적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그는 젊었을 때 기증한 정자로 인해 533명의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현실에서도 한 대리부가 자신이 500명의 자녀를 두었다는 사건이 있었다고 합니다. 


 <테넷>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작품입니다. 제가 본 놀란 감독 작품 중 가장 아쉬운 영화였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영화로 만나길. 평점 7.5점. 


 















 <중경삼림>은 왕가위 감독, 임청하, 양조위, 금성무, 왕비 주연의 영화입니다. 채사장님 인생영화라고 해서 봤는데 제겐 썩 와닿지 않았습니다. 평점 7점. 


 


 재밌게 본 영화와 책들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겠지만 그래도 혹시나 도움이 될까해서 소개해봅니다. 저는 좋은 책, 영화 추천하고 추천받는 걸 좋아합니다. 이번 주는 설 연휴입니다. 좋은 한 주 보내시길^^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붕붕툐툐 2021-02-08 20:4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류시화님 글 좋아해요! 거의없다님은 팟케스트에서 말씀하시는 거 들어본 적 있는데 책도 내셨군요!!

고양이라디오 2021-02-09 10:08   좋아요 1 | URL
붕붕툐툐님도 류시화님 글 좋아하시는군요^^

거의없다님 팟캐스트, 책 모두 추천입니다ㅎ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