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끄러운 원숭이 잠재우기 (리커버 특별판) - 마음속 108마리 원숭이 이야기
아잔 브라흐마 지음, 각산 엮음 / 나무옆의자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잔 브라흐마를 만난 것은 행운입니다. 여러분도 그 행운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술 취한 코끼리 길들이기>를 읽고 이 분의 책은 다 읽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방금 마이리뷰에 아잔 브라흐마 카테고리도 만들었습니다. 하나 하나 채워가겠습니다. 


 아잔 브라흐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태국의 고승 아잔 차의 수제자입니다. 호주에 최초로 사찰을 세운 호주 불교 개척자 입니다. 세계적인 명상 스승입니다. <시끄러운 원숭이 잠재우기>, <술 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모두 108 가지 깨달음을 주는 이야기들이 닮겨있습니다. 재밌고 유익한 이야기들입니다. 아잔 브라흐마의 이야기들은 재미와 감동을 줍니다. 

 

 우리는 우리의 마음을 놓치고 삽니다. 때론 우리의 마음이 어디에 있는지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곤 합니다. 화가 날 때, 슬플 때, 아플 때, 우울할 때 자신의 마음을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마음수련, 마음공부를 원하시는 분들 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이 읽었으면 하는 책입니다. 많은 사람이 아잔 브라흐마 스님을 만나고 깨달음을 얻었으면 합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나와같다면 2020-06-13 21:3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한의학에서도 마음에 대해서 많이 살피시죠?
마음에 대해서

2020-06-19 10:00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