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토요일도 일합니다. 2시 반쯤에 퇴근하는 순간 너무 좋더군요. 진심으로 행복했습니다. 

 

 

 

#

 중고등록해 놓은 책이 알림으로 떠서 구입했습니다. 구입할까 말까 고민하던 책들도 함께 구입했습니다. 요 알라딘 중고등록은 제겐 일종의 방아쇠입니다. 알림이 뜬 중고책이 사라질까봐 서둘러 책을 구입하게 됩니다.

 

 

 

 

 

 

 

 

 

 

 

 

 

 

 

 중고로 뜬 <끝날 때까지는 끝난 게 아니다>는 미국의 전설적인 야구 선수 요기 베라의 저서입니다. 그의 촌철살인의 어록은 미국에서 굉장히 유명합니다. 꼭 읽고 싶던 책이었는데 기쁩니다.

 

 

 

#

 하루키의 신간이 나왔습니다. 그의 인터뷰를 모은 대담집같습니다. 기대가 큽니다. 이 책을 읽고 <반딧불이> 구입해서 읽어야겠습니다.

 

 

 

 

 

 

 

 

 

 

 

 

 

 

 

 

 

#

 <창의성을 지휘하라>와 <명상록>은 <타이탄의 도구들>이란 책에서 보고 구입한 책들입니다. <창의성을 지휘하라>는 마크 주커버그가 극찬한 책입니다. 그리고 글로벌 CEO들과 언론으로부터 '역대 최고의 '비즈니스서'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명상록>은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의 스토아 철학서입니다. 자기 전이나 아침에 몇 페이지씩 읽으려고 샀습니다.  둘 다 기대되는 책들입니다.

 

 

 

 

 

 

 

 

 

 

 

 

 

 

 

 

 

#

 <마음에 길이 있다>는 아마 우리나라 정신과 의사가 쓴 책일 것입니다. 이번 독서모임 선정도서라서 구입했습니다. 자신의 내면의 아이를 만날 수 있는 책이라고 합니다.

 

 

 

 

 

 

 

 

 

 

 

 

 

 

 

 

#

 읽고 있는 책들도 많고 구입해서 안 읽고 있는 책들도 많은데 또 저질러 버렸네요. 어쩌겠습니다. 더 열심히 읽는 수 밖에요. 오늘 놀고 쉬고 싶었는데 이렇게 페이퍼를 쓰니 책이 읽고 싶어집니다. 주말은 독서와 함께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곰곰생각하는발 2018-08-04 17:4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오, 요기 배라의 책도 있군요.. ㅎㅎㅎㅎㅎㅎ
문득 생각나는 거...

요기 배라가 그렇게 수다쟁이였다고 합니다. 안타 치고 1루 나가면 기분이 좋아서 1루수와 엄청난 수다를...
그런데 언제부터인가 도루만 했다 하면 아웃이 되는 겁니다. 알고 보니 도루 사인이 떨어지면 배라는 그때부터는 긴장해서 1루수와 말을 안한다고 합니다. 그걸 상대팀이 간파하고는 배라가 수다를 안 떨면 도루할 타이밍이란 사실을 알아낸 거죠..
하여튼 배라에 대한 일화는 많은데... ㅎㅎ 재미있겠네요. 그 책..

고양이라디오 2018-08-04 23:55   좋아요 0 | URL
재밌는 일화네요ㅎㅎ ˝끝날 때 까지 끝난게 아니다.˝ 로 유명한 요기 베라의 어록들을 마음껏 감상하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