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는 토요일도 일합니다. 2시 반쯤에 퇴근하는 순간 너무 좋더군요. 진심으로 행복했습니다.
#
중고등록해 놓은 책이 알림으로 떠서 구입했습니다. 구입할까 말까 고민하던 책들도 함께 구입했습니다. 요 알라딘 중고등록은 제겐 일종의 방아쇠입니다. 알림이 뜬 중고책이 사라질까봐 서둘러 책을 구입하게 됩니다.
중고로 뜬 <끝날 때까지는 끝난 게 아니다>는 미국의 전설적인 야구 선수 요기 베라의 저서입니다. 그의 촌철살인의 어록은 미국에서 굉장히 유명합니다. 꼭 읽고 싶던 책이었는데 기쁩니다.
#
하루키의 신간이 나왔습니다. 그의 인터뷰를 모은 대담집같습니다. 기대가 큽니다. 이 책을 읽고 <반딧불이> 구입해서 읽어야겠습니다.
#
<창의성을 지휘하라>와 <명상록>은 <타이탄의 도구들>이란 책에서 보고 구입한 책들입니다. <창의성을 지휘하라>는 마크 주커버그가 극찬한 책입니다. 그리고 글로벌 CEO들과 언론으로부터 '역대 최고의 '비즈니스서'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명상록>은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의 스토아 철학서입니다. 자기 전이나 아침에 몇 페이지씩 읽으려고 샀습니다. 둘 다 기대되는 책들입니다.
#
<마음에 길이 있다>는 아마 우리나라 정신과 의사가 쓴 책일 것입니다. 이번 독서모임 선정도서라서 구입했습니다. 자신의 내면의 아이를 만날 수 있는 책이라고 합니다.

#
읽고 있는 책들도 많고 구입해서 안 읽고 있는 책들도 많은데 또 저질러 버렸네요. 어쩌겠습니다. 더 열심히 읽는 수 밖에요. 오늘 놀고 쉬고 싶었는데 이렇게 페이퍼를 쓰니 책이 읽고 싶어집니다. 주말은 독서와 함께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