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미 이프 유 캔 - 할인행사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톰 행크스 (Tom Hanks) 외 출연 / CJ 엔터테인먼트 / 200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평점 9.5

 감독 스티븐 스필버그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행크스, 크리스토퍼 월켄, 나탈리 베이

 장르 범죄, 스릴러, 드라마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출연하는 영화는 다 재밌다! 그동안 재밌는 영화 찾기가 힘들었는데 역시 명작은 배신하지 않는다.

 

 이런 거짓말같은 실화영화를 보면 나는 항상 다치바나 다카시씨가 떠오른다. 다치바나 다카시씨는 일본에서 지의 거장이라 불리우는 분으로 엄청난 독서가다. 그는 젊은 시절 수많은 소설을 읽었지만 성인이 된 이후로는 소설은 안 읽는다고 한다. 작가의 빈약한 상상력으로 만들어낸 이야기가 현실보다 더 기발할 수가 없다는 것이 그의 논지다. 때론 이 영화처럼 현실이 허구보다 훨씬 더 기상천외한 경우가 있다.

 

 실화를 바탕으로한 이야기도 재미있지만 그것을 명작으로 만든 것은 감독과 배우다. 스티븐 스필버그와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톰 행크스. 영화 속 주인공은 위주수표를 남발하지만 이 세명은 확실한 흥행보증 수표다. 

 

 간만에 유쾌하고 유머러스하면서도 재밌는 영화를 만났다. 디카프리오와 톰 행크스의 연기는 환상적이었고, 크리스토퍼 월켄의 연기도 매우 좋았다.

 

 최연소 사기꾼 프랭크와 그를 쫓는 FBI 요원 칼 핸러티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p.s1) 여담이지만 역시 남을 속이는 거나 상대방의 신뢰를 얻는 데는 자신감이 최고다. 외양도 물론이다.

 

 p.s2) 영화가 어디까지 실화인지 궁금해서 책을 읽어보고 싶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tella.K 2018-03-13 19:3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제가 이 영화를 봤는지 기억이 없네요.ㅠ
살찌기 전 레오네요.
저맘 때도 좋았는데...

잘 생긴 사람이 속이면 그도 이길 재간이 없어요.ㅋ

고양이라디오 2018-03-13 21:27   좋아요 1 | URL
인간은 믿고 싶은 걸 믿는 동물이니까요ㅎ
레오의 연기도 좋고 무척 재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