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츠 : 퍼펙트앤서
사토 신스케 감독, 니노미야 카즈나리 외 출연 / 미디어허브 / 2011년 11월
평점 :
품절


 평점 5

 감독 사토 신스케

 출연 니노미야 카즈나리, 마츠야마 켄이치, 요시타카 유리코, 야마다 타카유키, 나츠나, 혼고 카나타

 장르 액션, SF

 

 

 이 영화는 원작 만화 <간츠>를 실사화한 만화다. 그렇다 만화나 게임을 실사화한 영화는 항상 폭망 가능성을 암시한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독자들의 상상과 영화 속 현실과의 괴리 때문일까? <간츠 : 퍼팩트 앤서>는 실사화 영화 시리즈 중 2번째 시리즈다. 감독의 필모그래피를 보니 <아이 엠 어 히어로>, <데스노트> 등의 만화를 실사화한 영화가 많다. 평점이 다들 안 좋은 것으로 봐서... 앞으로 믿고 걸러야 할 감독인 듯 싶다. 사토 신스케 기억해두자!

 

 전작 <간츠>는 실로 어마어마한 망작이었다. B급 느낌이 아니라 C급 정도의 느낌의 영화였다. 하지만 나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간츠 - 퍼펙트 앤서>를 봤다. 망작의 냄새가 강하게 풍기지만 나는 그만큼 만화 간츠의 팬인가 보다. 다행히 <간츠 퍼펙트 앤서>는 전작 <간츠> 보다는 봐줄만 했다. 영화에 등장하는 여배우들이 모두 이뻤기 때문이다. 영화도 <간츠> 보다 훨씬 돈을 많이 들여서인지 좀 더 봐줄만 했다.

 

 만화 <간츠>는 추천, 애니메이션 <간츠: ㅇ>는 강추! <간츠>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계속 나왔으면 좋겠다. 실사화는 부디 하지 말아줬으면. 또 보고 싶어질테니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