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저술가 이은희씨의 책을 찾던 중 발견한 중고책이다. 가볍게 읽었다. 허지웅씨의 글도 있었다.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강연 혹은 글을 모아 놓은 책이다. 아래는 이 책에서 발견한 읽고 싶은 책들이다.

 

 <안네의 일기>는 설명이 필요없는 유명한 책이다. 나도 집에 이 책이 있지만 아직 읽진 못해다. <문명의 충돌>도 많이 들어본 책이다. 읽고 싶다. <프리덤 라이터스 다이어리>는 실화를 바탕으로 한 감동적인 한 교사의 이야기다. 영화로도 제작되었다. 영화든 책이든 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