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황금가지판 셜록 홈즈 전집 양장 세트 9권이 45000원 밖에 안합니다. 놀라운 가격입니다. 제가 진작 알았더라면 이 세트를 구입했을겁니다. 저는 이 시리즈를 중고책으로 한 권, 한 권 구입했습니다. 우연히 중고책을 한 권 사야되서 셜록홈즈 1권을 구입했습니다. 1권을 읽고 홈즈의 매력에 빠져들어서 2권부터 하나씩 하나씩 구입했습니다. 알라딘 중고로도 구입하고 고객중고로도 구입했습니다. 물론 중고구입가를 다합쳐도 45000원이 안됩니다. 하지만 책의 상태와 들인 노력, 시간 등을 고려해보면 아쉽습니다. 혹시나 홈즈 전집을 구입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 권에 5천 원이면 중고책 가격입니다. 다른 출판사의 책들도 많습니다. 가격이 더 저렴한 것도 있고 비싼 것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황금가지판 마음에 듭니다. 삽화도 좋고 읽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2.

 컨디션이 안좋거나 책이 안 읽힐 때 저는 영화를 보거나 읽은 책, 영화들의 리뷰나 페이퍼를 씁니다. 오늘 정시몬씨의 <세계사 브런치> 페이퍼를 썼습니다. 그 책 속에 정말 좋은 책, 읽고 싶은 책들이 많이 소개되어 있었습니다. 훑어보니 정시몬씨의 책도 굉장히 재밌었고요. 저는 <세계문학 브런치>로 정시몬씨를 처음 만났습니다. 이제 <철학 브런치>만 읽으면 정시몬시의 브런치 시리즈도 끝이 납니다. 앞으로 과학책과 역사책을 열심히 읽어야겠습니다. 셜록홈즈도 마저 읽고요.  




  













3.

 요즘 다시 마음이 조급하다보니 책 읽느라 잠자리에 드는 시간이 늦었습니다. 저는 수면이 부족해지면 컨디션이 나빠집니다. 참 까다로운 몸입니다. 활기차게 책을 읽기 위해서 앞으로는 일찍 일찍 잠자리에 들어야겠습니다. 역시 잠이 보약입니다. 다들 좋은 밤 되시고 숙면 취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