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겁쟁이 펭귄 아치
앤디 래쉬 글.그림, 최순희 옮김 / 현암주니어 / 2016년 10월
평점 :
절판


 

 기분좋게 현암사주니어에서 나온 <용감한 겁쟁이 펭귄 아치> 서평단에 당첨되어 책을 받아보았습니다. 내심 저아닌 다른 사람에게 이 책이 갔어야하는게 아닌가 하는 미안한 마음이 앞섰습니다. 즐겁게 책을 읽고 누나의 동료분께 선물로 드렸습니다. 본래 당첨되면 사촌동생들에게 선물하려고 했는데, 4-6세 어린이가 보기에 더 적당할 것 같습니다. 유아용 그림책입니다.

 

 그림이 아주 귀엽고 내용도 재밌습니다. 수영을 무서워하는 펭귄이 결국에는 두려움을 극복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막상 부딪쳐보면 별거 아니지만 두려운 것들이 있습니다. 특히 어린이들은 호기심도 크지만 잘 모르는 것에 대한 두려움도 클 것 같습니다. 이 책을 통해 펭귄이 어떻게 두려움을 극복하고 용기를 갖게 되는지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록으로 같이 온 <현암사 주니어 어린이책>과 <현암사 도서목록>이 좋았습니다. 현암사주니어에서 나온 좋은 책들이 상당히 많더군요. 나중에 조카가 생기거나 아이가 생기면 현암사주니어에서 많은 도움을 받을 것 같습니다. 나이별로 종류별로 분류가 잘 되어있습니다. 어린 시절 이런 그림책을 많이 봤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현암사 도서목록>도 좋았습니다. 이미 읽고 싶었던 책도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 두고두고 활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 리뷰는 출판사 현암주니어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