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모르겠다. 서재활동을 열심히 했다. 리뷰도 많이 올리고, 카테고리도 수정하고 새롭게 분류하고 페이퍼도 쓰고, 오랜만에 이 달의 책도 업데이트하고, 아! 이 달의 책 없데이트는 어제 했구나. 아무튼 하루종일 서재활동만 한 것 같다. 책을 아주 조금 읽었는데, 왠지 책읽기보다 글쓰기, 리뷰쓰기가 더 하고 싶었다. 열심히 리뷰를 쓰다보니 책을 사고 싶어졌다. 안그래도 책 구입할 시기가 되었다. 한달에 한 번, 혹은 두 번은 책구매를 한다. 꼭 필요한 책만 구매한다. 꼭 필요한 책이란, 도서관에서 없는 책, 무라카미 하루키의 책, 소장가치가 높고 오래 볼 책 등이다. 혹은 전공관련 책.

 일단 전공관련책을 하나 구입했다. 일본의사가 쓴 책으로 니이미 마사노리씨의 <일본의사의 한방열공기>를 괜찮게 봐서 그의 책을 모두 읽어봐야겠다. 우선 <간단한방처방>을 읽어보고 <간단한방철칙>을 읽어봐야겠다. 















 사실 책 구입을 하게 만든건 요 책때문이다. 무라카미 하루키씨의 <양을 쫓는 모험 하>, 구입하는 김에 <신의 아이들은 모두 춤춘다> 도 구입했다. <양을 쫓는 모험 상>의 리뷰를 쓰려다 쓸 이야기가 별로 없어서 일단 하권을 구입하기로 결정했다. 하권을 읽으면 상권도 쓸 말이 있겠지. 그리고 <신의 아이들은 모두 춤춘다>는 굉장히 오래 전에 재밌게 본 책인데 지금 다시 읽으면 어떨지 기대가 된다. 
















 에잇! 결국 유발 하라리의 <사피엔스>를 질렀다. 도서관에서 빌릴 수 있지만 왠지 읽는데 오래 걸릴 것 같아서 그냥 구입했다. 굉장히 읽고 싶었던 책이다. 사고나니 그냥 도서관에서 빌려 읽을 껄 그랬나 조금 후회가 된다. 아니다! 분명 책값 그 이상을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중고책 한 권이 필요해서 <보도 섀퍼의 돈>을 빌렸다. <열두 살에 부자가 된 키라>를 즐겁게 읽었으니깐 이 책도 나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 같다. 
















 굉장히 의미없는 페이퍼다. 그냥 왠지 아쉬운 마음에 페이퍼를 하나 더 쓰고 싶어서 구입한 책이야기를 했다. 모두 좋은 책들일 것 같다. 얼른 읽고 싶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yo 2016-06-22 02:0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사피엔스를 도서관에서 빌려서 읽고 있습니다만, 물론 좋은 책이지만 어쩐지 두 번 읽지는 않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고양이라디오 2016-06-22 12:26   좋아요 0 | URL
저는 보통 책을 한 번 읽어서 한 번만이라도 재밌게 읽으면 만족합니다ㅎ 사실 알라딘 굿즈 사은품 받으려고 구입했습니다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