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판미동 출판사 입니다.

신간 도서 『단순한 삶』의 서평단을 모집합니다.

 

심플라이프를 최초로 전파한

백 년의 고전 국내 첫 번역 

 도미니크 로로 심플하게 산다의 모태가 된 책

진정한 심플(simple)’이란 무엇인가

심플라이프의 개념을 최초로 전파한 단순한 삶(La vie simple)이 처음으로 국내에 번역 출간되었다영감 어린 저술 활동으로 프랑스 개혁 신앙에 큰 영향을 미친 진보적인 목사 샤를 와그너가 아내와 함께 파리 바스티유 빈민가에 있는 작은 아파트에서 검소하게 생활하며 저술한 책으로생각법말하기라이프스타일인간관계교육 등 삶의 전 영역을 망라하여 단순함이란 무엇인가를 밝히고그 가치를 삶에서 실천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루스벨트 대통령이 직접 전 국민에게 권한 책

 

저자는 복잡한 결혼식 세태에 대한 지적과 사람들이 실천할 수 있는 단순한 삶에 대한 주제로 간단한 연설을 마친 후파리의 한 출판사의 편집자로부터 편지를 받았다그 편지에는 아예 단순한 삶에 관한 책을 한 권 만들어 보자이보다 현실적이고 꼭 필요한 주제는 없을 것 같다.”는 제안이 쓰여 있었고그로부터 여섯 달 후에 단순한 삶이 출간되었다출간 당시 언론과 대중의 반응은 뜨거웠다그의 철학에 감명 받은 독자들이 자발적으로 입소문을 내고 이 책을 선물로 주고받으면서자연스럽게 유럽 전역으로 퍼져 나갔다특히 1901년에는 맥클루어 출판사에서 심플 라이프The Simple Life로 번역되어 미국에 소개되었으며이는 20세기 초반 미국에서 심플라이프의 열풍을 일으키는 진원지가 되었다이 책을 읽고 감명한 시어도어 루스벨트 대통령이 국민들에게 이 책을 권하고 싶다며 저자에게 직접 편지를 보냈을 뿐만 아니라실제로 뱅고어와 필라델피아에서 열린 두 차례 대중 연설을 통해 미국인들에게 단순한 삶을 읽으라고 권했다.

 

<이벤트 참여방법>

 

1. 이벤트 기간  : 5월 23일 ~ 5월 29일

   당첨자 발표  :  5월 30일 / 공지

   발송  :  아래 참여 조건(3.)에 충족한 당첨자 분들에게 발송 해드립니다.

                *본 이벤트 페이지 SNS 홍보 누락시 당첨이 취소 될 수있습니다.

 

2. 모집인원  :  5명 

 

3. 참여방법

-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세요. (필수)

- 스크랩한 이벤트 페이지를 홍보해주세요. (SNS필수)

책을 읽고 싶은 이유와 함께 스크랩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4. 당첨되신 분은 꼭 지켜주세요.

- 도서 수령 후, 7일 이내에 '개인블로그'와 '알라딘' 에 도서 리뷰를 꼭 올려주세요.

 

 * (미서평시 서평단 선정에서 제외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