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 던칸 존스

주연배우 샘 락(샘 벨), 케빈 스페이시(거티 목소리)

평점 9점

 

 

 정재승씨의 <물리학자는 영화에서 과학을 본다>에 소개된 영화. 앞으로 그의 책에서 소개된 영화들을 계속 보게 되지 않을까 싶다. 나는 SF영화를 무척 좋아한다. 상상의 세계가 펼쳐지고 미래 세계가 펼쳐지는 것이 참 좋다.

 

 이 영화 또한 미래와 달을 배경으로 한 SF영화이면서 스릴러이기도 하다. 나는 스릴러 영화도 무척 좋아한다. 스릴러 영화는 긴장감, 추리, 반전이 있어서 좋다. 이 영화는 SF와 스릴러의 장점을 모두 잘 만족시키는 영화이다.

 

 자세한 내용은 바로 스포로 연결되기때문에 생략하고, 이 영화는 '인간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철학적 질문을 던지는 좋은 영화였다. 배우의 연기도 훌륭했고, 영상미도 좋았고, 영화의 분위기도 좋았다. 

 

 던칸 존스는 영화 <소스 코드>의 감독이기도 한데, <소스 코드>는 기대가 커서 그런지 실망스러운 영화였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살리미 2015-10-06 22: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재밌게 본 영화에요^^ 특히 한글이 나오는 부분에서 깜짝 놀랐었어요.

고양이라디오 2015-10-07 17:26   좋아요 0 | URL
전 한글나오는 걸 알고봤지만 그래도 외국 영화 속에 한글이 나오니 먼가 뿌듯하고 좋더군요ㅎ

감독이 한국의 생명공학이나 과학에 관심과 애정때문에 한글을 넣었다고 하던거 같더라고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