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알아야 할 70가지 - <씨네21> 주성철 기자의 영화감상법
주성철 지음 / 소울메이트 / 2014년 5월
평점 :
품절


 나는 영화를 좋아한다. 책 만큼이나 좋아하지만, 요즘은 영화보다 책을 보는데 더 집중하고 있다.

 

 예전에는 영화를 보려고 해도 좋은 영화를 알지 못해서, 오히려 영화검색하고 찾다가 시간을 허비하기 일 수 였다. 그리고 영화를 본다고 해도 운이 좋으면 재미있는 영화를 보고 만족스럽지만, 운이 나쁘면 재미없는 영화를 보고 시간을 낭비하는 경우도 있었다.

 

 지금은 좋은 영화에 대한 정보가 가득차서 소화를 못 시키고 있는 형편이다. 보고 싶은 책만큼이나 보고 싶은 영화목록이 쌓여서 나를 기다리고 있다. 영화가 보고 싶으면 그 목록 중에서 찾아보게 되고 항상 만족스럽다.

 

 영화를 좋아하지만 어떤 영화를 보면 좋을까 항상 고민하는 사람이 분명 있을 것이다. 그런 사람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다. 이 책에는 방대한 영화의 정보가 있고, 좋은 영화 추천도 많기 때문에,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즐겁게 볼 수 있을 것이다.

 

 굉장히 두꺼운 책이지만, 컬러사진도 많고, 내용도 재미있어서 술술 읽힌다. 특히 나는 내가 좋아하는 영화가 책에 소개될 때마다 기쁜마음으로 책을 읽었다. 예전에 재미있고 감명깊게 봤던 영화들을 이렇게 책을 통해 다시 만나니 감회가 새로웠다.  

 

 영화에 대한 배경지식을 얻고 좋아하는 영화들을 다시 만나게 되는 즐거움도 주는 좋은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