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 되는 톨스토이 단편선 공부가 되는 시리즈
글공작소 엮음, 레프 니콜라예비치 톨스토이 원작 / 아름다운사람들 / 2012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가 좋아하는 공부가 되는 시리즈다. 공부가 되는 시리즈는 정말 모두다 유익하다. 시리즈 전집

 

을 보유하고 싶다ㅠㅠ. 청소년대상도서라서 쉽고 유익하고 재미있다.

 

 톨스토이 단편전집을 읽고 싶다. 여러 출판사에서 나온 단편집들이 워낙 많다보니 겹치는 것도

 

상당히 많다. 그래서 단편전집을 읽고 싶다.

 

 톨스토이의 장편들도 읽고 싶은 책들이 너무 많다. <안나 카네리나> <부활> <전쟁과평화>

 

이 세가지 걸작을 어서 빨리 만나보고 싶다. 지금은 <안나 카네리나>를 읽고 있다. 워낙 긴 장편

 

소설이라 언제 완독하게 될 지 모르겠다. 날마다 조금씩이라도 꾸준히 읽어나가야겠다. 조급하지

 

않게 여유있게 즐기면서.

 

 

 이 책의 이야기를 더 해보자면, 돌스토이의 단편들이 수록되어 있고, 톨스토이에 대한 설명도 군

 

데 군데 첨부되어 있다. 그의 생애나 사상, 그의 문학에 대한 해설 등. 이런 부분이 중간중간 있어

 

서 이해를 도와서 좋았다. 아무튼 좋은 시리즈 믿고 볼 수 있는 시리즈라서 적극 추천한다. 특히

 

아이가 있는 집이면 반드시 구입해서 아이와 함께 보시길 정말 적극 권장해드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