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를 위한 스타벅스 CEO 하워드 슐츠 이야기 - 스타벅스 회장 겸 최고경영자 하워드 슐츠의 기업가 정신과 리더십 청소년을 위한 롤모델&멘토 시리즈 1
김태광 지음 / 인더북스 / 2011년 7월
평점 :
품절


 김태광작가에 대한 안좋은 선입견이 있었는데, 이 책을 읽고 많이 해소됐다. 좋은 책이다.

 

 쉽고 편하게 읽힌다. 매끄럽다. 하워드슐츠의 삶을 들여다 보게 해준다. 그의 열정이 전달되는

 

것 같았다.

 

 나는 스타벅스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다. 비싸다는 그리고 스타벅스=된장녀 라는 인식이 있다.

 

딱히 커피를 즐기는 것도 아니라서 스타벅스를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 책을 읽고 나니 왠 지

 

스타벅스에 가보고 싶어졌다. 스타벅스에 가서 커피 한 잔 시켜놓고 향과 음악을 즐기면서 조용

 

히 독서와 여유를 즐기고 싶은 기분?, 그런 기분이 들었다.

 

 카페는 시끄럽다. 사람이 없고 조용한 카페가 아니면 가고 싶지 않다. 스타벅스는 왠지 좀 더 넓

 

고 쾌적하고 조용했었던 것 같은 기억이 든다. 아무튼 이 책 덕분에 스타벅스에 대한 이미지가 좋

 

아졌다.

 

 하워드 슐츠, 정말 멋진 CEO시다. 왜 하워드 슐츠가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지는 이 책을 보면 자

 

연스럽게 알 수 있다. 나도 그의 신념과 정신, 가치관을 배우고 싶다. 도전을 택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