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들이 사는 나라 네버랜드 Picture Books 세계의 걸작 그림책 16
모리스 샌닥 지음, 강무홍 옮김 / 시공주니어 / 2002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1964년 칼데콧 상 수상작.

 

 일단 칼데콧 상이 먼지 부터 알아보자. 매년 미국어린이도서관협회에서 그해 가장 뛰어난 그림 

 

책을 사람에게 주는 문학상으로 그림책의 노벨상이라 생각하면 된다.

 

 왠지 책 표지와 상받았다는 이야기에 끌려서 구입하게 되었다. 아이들을 위한 그림책이다. 가벼

 

운 혹은 기대에 찬 마음으로 책을 한장 한장 넘겨보았다. 다 읽고 나니깐 먼가가 묘한 느낌이 들

 

었다. 머라고 잘 설명할 순 없지만 먼가가 있는 책이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