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점 8 (+0.5 엠마 마이어스)
감독 자레드 헤스
출연 제이슨 모모아, 잭 블랙, 다니엘 브룩스, 엠마 마이어스, 세바스찬 한센
장르 모험, 코미디
개봉 전 예고편이 재밌어 보여서 보고 싶던 영화인데 이제서야 OTT로 보게 되었습니다. 미국에서 꽤 흥행한 영화입니다. 사실 그냥 안보고 지나칠 뻔했는데 엠마 마이어스가 출연했다는 사실을 알고 찾아보았습니다. 역시나 귀엽고 사랑스런 배우입니다. 캐릭터가 <웬즈 데이>와 겹치는 면이 있습니다. 뭔가 본인은 현실적이고 제정신인데 주위 사람들이 비정상이라서 당황하고 눈쌀 찌뿌리는 캐릭터와 연기가 잘 어울립니다.
<웬즈 데이>로 인지도가 상승하긴 했지만 아직 단독 주연 영화는 없는 거 같습니다. 드라마 <핍의 살인 사건>이 시즌 2까지 제작되었지만 전 2화까지 봤는데 그리 재밌지도 않고 엠마 마이어스의 매력도 잘 드러나지 않는 거 같더군요.
영화는 기대보다는 못했지만 무난하게 볼 수 있는 코미디 영화였습니다. 잭 블랙의 유쾌한 코미디 연기는 언제 봐도 기분좋습니다. 제이슨 모모아의 망가지는 연기도 재밌더군요.
마인크래프트 게임을 해본 적은 없지만 재밌게 즐길 수 있었던 유쾌하고 귀여운 코미디 영화입니다.
p.s 극중 오버월드 세계 속 주민이 있는데 너무 못생겨서 전 굉장히 보기 불편하더군요. 코가 너무 이상했습니다.
평점 10 : 말이 필요없는 인생 최고의 영화.
평점 9.5: 9.5점 이상부터 인생영화. 걸작. 명작
평점 9 : 환상적. 주위에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영화. 수작
평점 8 : 재밌고 괜찮은 영화. 보길 잘한 영화.
평점 7 : 나쁘진 않은 영화. 안 봤어도 무방한 영화. 범작
평점 6 : 아쉬움이 많이 남는 영화. 6점 이하부터 시간이 아까운 영화.
평점 5 : 영화를 다 보기 위해선 인내심이 필요한 영화.
평점 4~1 : 4점 이하부터는 보는 걸 말리고 싶은 영화. 망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