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이번 달 역대 최대 방문자수를 기록 중이다. 원인은 모르겠다. 어제도 역대 최대 일간 방문자 수였을듯.
# 2
보고 싶은 영화, 드라마, 책이 많다. 책이 가장 뒷전이다. 예전에는 책을 읽어도 읽어도 부족했는데. 요즘에는 하루종일 책을 안 읽어도 이상하지 않다.
아무튼 게으름 피우지 말구 부지런히 읽고 보고 해야겠다. 시간은 진짜 금이다. 게으름 피우지 말자. 나태해지지 말자.
# 3
어제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영화를 극장에서 봤다. 귀멸의 칼날 TV 애니메이션을 정주행하고 싶어졌다. <피스메이커> 시즌 2 도 시작되었다. 쿠팡에서 볼 수 있다. <웬즈 데이>에 출연한 엠마 마이어스 귀엽고 이쁘다. 그녀가 출연한 영화, 드라마를 보고 싶다. 영화 <마인 크래프트>는 개봉할 때도 보고 싶었던 영화인데 엠마 마이어스가 출연하는지 몰랐다. <핍의 살인사건 안내서>는 넷플릭스 드라마인데 꽤 평이 좋은 거 같다. 일단 이정도 봐줘야겠다.
# 4
책은? 도서관에서 8권이나 빌렸는데 엄청 끌리는 책이 없다. 책을 잘못 빌린건가?
일단 모건 하우절의 <불변의 법칙>을 읽고 있다. <돈의 심리학>을 재밌게 읽고 이 책을 읽고 있는데 좋은 메시지와 재밌는 사례들을 담고 있는 책이지만 내게는 좀 식상하다. 후딱 읽어야겠다. 책도 좀 읽어야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