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7.5

감독 폴 킹

출연 티모시 샬라메, 칼라 레인, 울리비아 콜맨, 휴 그랜트

장르 판타지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라고 한다. 한국에서도 일주일째 1위라고 한다. 누적관객 91만. 어째 요즘은 박스오피스 1위를 해도 관객수가 예전만 못한 거 같다. 


 <웡카>는 자의보다는 타의로 인해 보게 되었다. 그래도 기대 이상으로 재밌었다. 괜찮았다. 티모시 샬라메 연기가 좋다. 남자인 나는 잘 모르겠지만 샬라메는 여성분들에게 인기가 많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20대 초에 봤었는데 사실 잘 기억이 나지 않았다. 그냥 되게 희한한 영화라 생각했던 거 같고 큰 감흥까지는 없었던 거 같다. 그래서 <웡카>도 크게 궁금하거나 기대가 되지 않았다.


 뮤지컬 영화라 노래와 춤이 좋다. 어린이들도 함께 볼 수 있는 가족 영화다. (영화관에 아이들도 꽤 있었다.) 제법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다. 예고편만 보고 스토리가 단순할 줄 알았는데 우여곡절도 있고, 위기도 있고 나름 괜찮았다. 


 휴 그랜트가 소인으로 출연하는데 익살스런 연기와 춤과 율동이 중독성있었다. 움파둠파~


 눈과 귀가 즐겁운 영화. 2월에 티모시 샬라메의 <듄 2>가 기대된다. 용아맥으로 보고 싶다!





 평점 10 : 말이 필요없는 인생 최고의 영화

 평점 9.5: 9.5점 이상부터 인생영화. 걸작명작

 평점 9 : 환상적주위에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영화. 수작

 평점 8 : 재밌고 괜찮은 영화보길 잘한 영화

 평점 7 : 나쁘진 않은 영화안 봤어도 무방한 영화범작

 평점 6 : 아쉬움이 많이 남는 영화. 6점 이하부터 시간이 아까운 영화

 평점 5 : 영화를 다 보기 위해선 인내심이 필요한 영화

 평점 4~1 : 4점 이하부터는 보는 걸 말리고 싶은 영화망작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