끔찍하게 헌신적인 덱스터 모중석 스릴러 클럽 9
제프 린제이 지음, 최필원 옮김 / 비채 / 2007년 6월
평점 :
절판



 '덱스터 모건 시리즈' 두 번째 작품이다. 첫 번째 작품보다 더 재밌게 봤다. 드라마와 다른 에피소드라서 그런걸까? 아무튼 두 번째 작품이 기대 이상으로 재밌어서 세 번째 작품도 구매했다. 


 제프 린제이의 스릴러 작품으로 드라마로도 제작되었다. 


 굉장히 독특한 소재의 작품이다. 덱스터는 연쇄살인범들을 찾아 죽이는 연쇄살인마이다. 덱스터는 어렸을 때 트라우마로 싸이코패스적 성향, 살인충동을 보인다. 경찰인 그의 양아버지 해리는 덱스터의 살인을 피할 수 없다 판단하여 덱스터를 연쇄살인범만 죽이게끔 훈련시킨다. 덱스터는 혈흔분석가로 일하며 연쇄살인범을 처단한다.


 아이러니와 유머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나는 드라마를 너무 재밌게 봐서 책까지 찾아보게 되었다. 첫 번째 작품을 읽고 책이 드라마보다 못하다 생각했는데 두 번째 작품은 드라마에 없던 에피소드가 나오기도 하고 문장도 더 나아져서 재밌게 읽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물감 2023-08-21 16:0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원작 통틀어 2편이 가장 재미있었어요 ㅋㅋ
그러나 3편부터는 덱스터가 점점 인간으로 변해가서 액션이 확 줄어듭니다 ㅠㅠ

고양이라디오 2023-08-21 17:16   좋아요 1 | URL
2편이 재밌어서 기대가 커졌다가 물감님 말씀 듣고 기대 떡락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