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7

 감독 맥지

 출연 주다 루이스, 사마라 위빙, 에밀리 앨린린드

 장르 호러, 코미디



 사마라 위빙 때문에 본 영화이다. 그냥 아무생각 없이 킬링타임용으로 보고 싶어서 골랐다. 고어, 슬래셔 무비다. 끔찍한 장면 때문에 내가 왜 이걸 보고 있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희한하게도 그럭저럭 재밌게 끝까지 볼 수 있었다. 


 사마라 위빙은 <메이햄>이란 영화에서 처음 봤다. 그런데 알고 보니 <쓰리 빌보드>란 영화에서 먼저 본 적이 있는 배우였다. <쓰리 빌보드>에서는 조연으로 나오고 그녀의 매력이 전혀 드러나지 않아서 인상에 남지 않았다. (<쓰리 빌보드>는 정말 강추하고 싶은 작품이다.) 사마라 위빙은 주로 B급 영화에 출연하는 독특한 배우다. 자신의 영화 취향이 확실하다고 할까? 아무튼 <사탄의 베이비시터>같은 코미디, 호러, 슬래셔 무비 작품들을 많이 찍었다고 한다. <매트릭스>의 스미스 요원 휴고 위빙의 조카라고 한다. 마고 로비와 닮은 꼴 배우로도 유명하다. <바빌론>에서 같이 출연했다고 한다. <바빌론>을 봤을 때 사마라 위빙을 몰라서 역시 못 알아봤다.  


 연기력도 좋고 언젠가 B급 영화로 대박을 터트리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P.S 바로 위 사진은 영화 <바빌론> 속 한 장면이다. 사진을 보니 확실히 사마라 위빙이 맞다. 아래에 더 이쁘게 나온 사진을 찾았다. 




 평점 10 : 말이 필요없는 인생 최고의 영화. 

 평점 9.5: 9.5점 이상부터 인생영화. 걸작명작

 평점 9 : 환상적. 주위에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영화. 수작

 평점 8 : 재밌고 괜찮은 영화. 보길 잘한 영화. 

 평점 7 : 나쁘진 않은 영화. 안 봤어도 무방한 영화. 범작

 평점 6 : 아쉬움이 많이 남는 영화. 6점 이하부터 시간이 아까운 영화. 

 평점 5 : 영화를 다 보기 위해선 인내심이 필요한 영화. 

 평점 4~1 : 4점 이하부터는 보는 걸 말리고 싶은 영화. 망작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얄라알라 2023-05-19 01:1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눈이 저렇게나 클 수 있다니^^;;
놀랐습니다.

고양이라디오 2023-05-19 13:26   좋아요 1 | URL
눈을 동그랗게 뜬다는 표현이 저래서 나온 거군요ㅎ

눈이 진짜 크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