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세이 1~3 세트 - 전3권 (완결)
갈로아 지음 / 레진코믹스(레진엔터테인먼트) / 2018년 5월
평점 :
절판



 요즘 갈로아씨의 팬이 되었다. 그가 쓴 책들을 찾아보고 있다. 그는 곤충학자의 길을 걷고 있는 20대 초중반의 젊은 청년이다. 어렸을 때 공룡을 좋아했고 우주비행사가 되고 싶다는 꿈도 꿨다고 한다. 그리고 그런 꿈들을 만화를 통해 실현하고 있다!


 <오디세이>는 우주비행사가 되고 싶었던 그의 꿈이 반영된 SF 만화다. 등장인물들의 우주에 대한 순수한 애정이 좋았다. 그리고 갈로아씨 특유의 페러디와 드립이 난무해서 재밌게 읽었다. 


 꿈을 믿고 전진하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안이 되는 만화다. 우주와 과학을 좋아하는 이들이게도 반가운 만화다. 그리고 갈로아씨의 팬이라면 읽어보시길 권한다.  

 

 스토리텔링 능력도 뛰어나고 등장인물들과 함께 가슴 뭉클해지고 함께 가슴이 뛰었다. 


 p.s 세트는 품절이지만 낱 권으로 살 수 있다. 비용도 착해서 더욱 추천드린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