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6.5

 감독 제임스 건

 출연 존 시나, 대니얼 브룩스, 프레디 스트로마, 추쿠디 이우지, 제니퍼 홀랜드, 스티브 에이지, 로버트 패트릭

 장르 슈퍼히어로, 액션, 코미디, 범죄




 DC 코믹스 확장 유니버스 드라마입니다. 시즌 1은 8화 완결입니다. 감독은 제임스 건입니다. 그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1, 2 등의 영화의 감독입니다. 저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1, 2 편을 재밌게 봤습니다. 피스메이커는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 나오는 히어로입니다. 재밌는 캐릭터라 드라마를 봤습니다. 사실 제가 워낙 이런 히어로 물을 좋아하다보니 웬만하면 찾아보는 편입니다. 내일 개봉하는 <더 배트맨>도 기대가 됩니다.


 이 작품은 19금입니다. 잔인한 장면, 선정적인 장면, 욕설 등이 난무하기 때문에 취향에 맞지 않은 분들께는 추천드리기 어렵습니다. 저는 딱히 기대를 하고 보진 않았지만 끝까지 볼만했습니다. 드라마 ost 는 주로 락앤롤입니다. 음악이 좋았습니다. 가오겔에서도 그렇고 제임스 건 감독은 음악을 좋아하고 또 잘 활용하는 감독입니다. 


 기본적으로 B급 감성에 병맛 코드 입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작품입니다. DC 확장 유니버스 최초의 드라마입니다. 앞으로 DC 코믹스도 재밌는 작품들이 계속 제작되었으면 합니다. 작중 피스메이커역을 맡은 존 시나와 비질란테를 맡은 프레디 스트로마는 또 보고 싶은 배우들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