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점 7.5

 감독 조성희

 출연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박예린

 장르 SF 



 올해 2월 넷플릭스 전세계 1위. 제작비 240억. 처음 시도되는 한국 SF 영화. 예전에 어떤 영화일까 궁금했던 영화인데 어제 영화를 봤습니다. 호불호가 조금 갈렸던 영화같습니다. 아역 아이들도 너무 귀여워서 잠시 결혼하고 싶어졌다는ㅠ  


 제가 좋아하는 취향, 스타일의 연기나 영화는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생각보다 재밌게 봤습니다. 깔려고 맘 먹으면 깔 데도 많은 영화입니다만. 단점보다 장점이 많았고 어쨌든 저는 시간 아깝지 않게 재밌게 봤습니다. 단점들은 그냥 눈감아 줄 수 있었습니다. 

 

 저는 현실적이고 사실적인 연기나 영화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주성치 영화도 좋아하는 거 생각하면 꼭 그렇지도 않네요.) <승리호>는 그런 영화는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에 빠져들게 하는 요소들이 있었습니다. 240억이면 SF 영화치곤 저예산 영화인데 CG가 상상 외로 훌륭했습니다. 신파가 들어가긴 했지만 뭐, 용서못할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사실, 제법 공감하고 감동 먹은 부분들이 있었다는^^;


 자신있게 추천드리긴 어렵습니다. 가볍게 한국형 SF 영화 관람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