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9.8

 감독 로브 라이너

 출연 윌 휘튼, 리버 피닉스, 코리 펠드만, 제리 오코넬

 장르 드라마, 모험





 영화를 찾아보다 스티븐 킹의 원작 소설 중 영화화 된 작품들을 정리한 블로그를 보게됐습니다.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6780138&memberNo=43999716&vType=VERTICAL

 -> 위 블로그 참조

 

 <쇼생크 탈출>, <미스트>는 본 영화입니다. 안 본 영화 중 재밌어 보이는 영화가 많았습니다. 그 중 러닝타임도 짧고 재밌어 보이는 <스탠 바이 미>를 선택했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스티븐 킹은 정말 탁월한 이야기꾼이라는 생각을 계속 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몇 번이고 계속 생각했습니다. 영화는 재밌습니다. 4명의 소년이 주인공입니다. 캐릭터를 만들고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능력도 탁월합니다.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이야기 전개. 1986년 개봉된 영화이지만 명작이라 생각하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길 기원합니다. 


 

 오랜만에 명작을 만나서 즐거웠습니다. 스티븐 킹의 원작소설 영화는 앞으로 의심하지 말아야겠습니다. 감독 로브 라이너는 <미져리>의 감독이기도 합니다. <그린 마일>, <샤이닝> 등 앞으로 스티븐 킹 원작소설 영화들을 이어서 봐야겠습니다.  


 4명의 소년들의 모험. 아픔과 상처를 딛고 성장하는 그들의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