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8

 감독 린 램지

 출연 호아킨 피닉스, 예카테리나 삼소노프,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호아킨 피닉스는 <조커> 이후로 제게 연기력 갑으로 인식되는 배우입니다. <her>, <글래디에이터> 에서 만나뵙지만 제게 얼굴과 이름이 익숙한 배우는 아니었습니다. 그런데 <조커>는 올해 최고의 영화였습니다. 올해 최고의 연기였고요. 


 <너는 여기에 없었다>도 호아킨 피닉스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조커>처럼 1인 주연의 영화입니다. <her>도 그렇고 ( 스칼렛 요한슨이 목소리로 서포트하긴 했지만) 주로 혼자서 캐리하시는 분 같습니다. 이 영화로 70회 칸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감독은 린 램지 감독입니다. <케빈에 대하여>란 문제적 영화의 감독입니다. 여성감독입니다. 이 영화로 70회 칸영화제 각본상을 수상했습니다. 


 <케빈에 대하여>도 보긴 했는데 이 영화도 그렇고 저랑은 좀 안맞는 거 같습니다. 재밌게 보긴 했지만 보길 잘했다 봐서 행복하다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이 영화는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영화해설방송 '영화당' 에서 호아킨 피닉스를 주제로 <her>와 함께 소개된 영화라 보게 됐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her>가 훨씬 좋았습니다. 


 <너는 여기에 없었다>는 호아킨 피닉스의 연기를 감상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추천입니다!


 저는 영화 <마스터>에서 호아킨 피닉스를 다시 만나보고 싶습니다. 더불어 또 한 명의 연기의 신인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도 같이 만나뵙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