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평점 8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러셀 크로우, 마크 스트롱, 골쉬프테 파라하니

 장르 액션, 스릴러



 재밌는 영화를 보고 싶은데 무슨 영화를 봐야할지 모를 때가 있습니다. 제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는 그럴 때 꺼내드는 카드입니다. 디카프리오가 나오는 영화는 거진 다 재밌습니다. 엄청나게 재밌거나 적당히 재밌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이 영화는 제가 많이 피곤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 적당히 재밌는 영화였습니다. 


 디카프리오, 러셀 크로우, 리들리 스콧 감독. 중동을 배경으로한 CIA 요원의 첩보작전. 테러와의 싸움. 볼만한 영화였습니다. 


 

 아래부터는 결말 스포일러 포함입니다)


 마지막 반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디카프리오가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서 적에게 잡혀갑니다. 그런데 사실 디카프리오는 여자친구가 잡혀간 줄 알았지만 속은 거 였습니다. 여자친구는 적을 끌어내기 위한 미끼였습니다. 디카프리오가 적들과 만나서 여자친구 이야기를 전혀 꺼내지 않습니다. 저는 이부분이 조금 개연성이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디카프리오는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서 적에게 잡혔는데 여자친구가 무사한지 등 전혀 여자친구를 언급하지 않습니다. 여자친구를 언급하는 순간 영화적 반전의 매력이 증발해버리기 때문에 일부러 감독이 그렇게 설정했지만 조금 현실성이 떨어져보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