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8.5

 감독 강효진

 출연 엄정화, 송승헌, 김상호, 라미란, 서신애

 장르 코미디




 주말에 집 순천에 다녀왔습니다. 인천에서 순천까지 친구랑 차를 번갈아 운전하며 갔습니다. 무지하게 멀더군요. 앞으로 차가지고 순천가는 일은 없을듯합니다. 


 순천에서 엄마랑 둘이 집에서 영화를 봤습니다. 코미디 무료 영화 중 재밌는 영화를 찾던 중 <미쓰 와이프>가 괜찮아 보여서 선택했습니다. 기대없이 봤는데 상당히 재밌었습니다. 저희 어머니는 외국영화는 자막 보기 불편해서 안보시고 한국영화만 보십니다. 코미디 영화가 보고 싶다고 하셔서 이 영화를 골랐습니다. 비록 어머니는 보다가 주무시긴 했지만요. 


 엄정화란 배우가 나오는 영화는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영화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엄정화씨 연기가 좋았습니다. 송승헌씨도 너무 잘생긴 거 빼고는 연기는 좋았습니다. 송승헌씨 외모로 평범한 구청직원이라고 하기엔 너무 잘생겨서 뭔가 현실성이 없더군요. 


 이 영화 물론 단점도 있지만 제법 괜찮고 재밌는데 흥행은 100만도 못 넘고 아쉬운 성적입니다. 스크린 독점하고 경쟁작들이 약하고 하면 대중적으로 꽤 좋은 성적을 거둘 수도 있을 거 같은 영화인데 묻힌 거 같아서 아쉬웠습니다. 


 엄정화, 송승헌씨 캐릭터가 매력적이고 특히나 엄정화씨의 연기가 너무 좋기 때문에 재밌게 보실 수 있는 가족영화라 생각합니다. 가족영화의 특성인 감동도 빼놓을 수 없겠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