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집중과 단순함. 단순함과 집중. 요즘 내게 절실히 요구되는 것이다. 짜투리 시간을 잘 활용해야겠다. 내일부터 근무시간에 카카오톡 금지다!

 

 

 #2

 해야할 일, 장단기 계획 등을 적어봐야겠다. 요즘 이것저것 일만 벌이지 성과는 없고 정신만 산만하다. 적자! 해야할 일을 적고 하면 지우자!

 

 

 #3

 온라인 홍보를 하고 싶은데 방향도 못 잡고 갈팡질팡이다. 아니면 단순히 게으른 탓인가? 결정을 미루고 있나? 시간이 돈이다. 이것저것 고려해야 될 게 많다. 갈팡질팡이다.

 

 

 #4

 내일은 아파트 관리사무소를 방문에서 아파트 단지내 홍보에 대해 자문을 구하자. 홍보는 계획되어야 한다. 그리고 앞으로 아침시간을 잘 활용하자! 아참... 생각해보니 농협에 들러야한다. 일단 농협부터 들르자. 아! 생각해보니... 국민은행도 들려야한다. 아파트 관리사무소는 내일로. 농협-> 국민은행-> 사무용품점.

 

 

 #5

 점점 환자가 늘고 있다가 오늘 주춤했다. 자만하지 않고 열심히 하라는 의미다. 자만을 경계하라. 겸손하고 기본, 내실에 충실하라.

 

 

 #6

 <초예측>을 읽었다. 가볍게 읽어볼만하다.

 

 

 

 

 

 

 

 

 

 

 

 

 

 

 유발 하라리, 재레드 다이아몬드 외에는 잘 모르는 분들이었다. 하지만 나머지 6분들도 내노라하는 세계적 석학들이셨다. 생각보다 인터뷰가 제너럴했고 크게 깊이는 없었다. 유발 하라리와 재레드 다이아몬드는 이미 그들의 책을 통해 알고 있는 내용들이었다. 그 외에 트럼프 대통령의 당선과 백인 우월주의 등을 다룬 장이 좋았고, 북한 비핵화를 다룬 부분도 재밌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